브로콜리새싹 - 위에 좋은 성분함유

관련기사들

양배추 속 풍부한 비타민 U가 쓰린 속 편안하게… 위암도 예방한다

양배추 속 풍부한 비타민 U가 쓰린 속 편안하게 위암도 예방한다

조선일보조선일보

브로콜리의 효능, 항암 효과와 면역력 증강

미국 국립 암연구소는 브로콜리를 최고의 항암 식품으로 꼽은 바 있다. 브로콜리에는 비타민 C 외에도 비타민 A, 비타민 B, 칼슘, 칼륨 등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채소 중에서도 영양가가 높다. 특히 비타민C가 풍…

하이닥

헬스포라꼭씹

💡

헬스포라꼭씹의 주원료 대부분 위건강에 좋은 초록푸드 원료

  • 주원료 브로콜리새싹은 십자화과 식물이며 위에 좋다고 알려진 양배추도 십자화과 식물 중 하나이다.
  • 위에 좋다고 알려진 비타민U는 손상된 위벽을 보호해 위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.  비타민U는 양배추보다 브로콜리에 더 많다고 한다.
  • 핵심성분 중 하나인 글루코시놀레이트는 위암예방에 좋다고 알려져 있다.
  • 꼭꼭씹으면서 드시는 헬스포라꼭씹에서 만드는 설포라판성분은 위암발생의 주요한 인자로 알려져 있는 헬리코박터 파이로리균의 활성을 억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.
  • 3개월이상 꾸준히 드세요.

또 누워서 폰만 봐? 술·담배보다 위험…그러다 ‘그곳’ 암 걸린다

한국은 세계에서 위암에 가장 많이 걸리는 나라다. 우리나라의 위암 발생률은 세계 1위이고, 미국의 10배 수준이다. 지금까지 위암 발생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확인된 생활습관상 요인은 ▷흡연 ▷음주 ▷신체활동 부족

헤럴드경제오투완247

기사요약

📌 한국의 위암 발생률은 세계 1위다. 미국의 10배 수준으로 높다

🚬 흡연, 🍻 음주, 🏃‍♂️ 신체활동 부족, 🍔 비만, 🥩 붉은 고기 및 가공육 섭취, 🧂 염분 과다 섭취가 위암 발생과 연관된 요인으로 지적됨.

🏋️‍♂️ 특히 신체활동 부족이 위암 위험을 증가시키는 큰 요인 중 하나임.

📊 국립암센터 연구에 따르면, 주당 최소 75분 이상의 중강도 신체 활동을 하지 않는 사람이 전체의 61.5%를 차지함.

🚹 남성은 주로 흡연(52.2%), 🚺 여성은 짠 음식 섭취(28.5%)가 위암 위험 요인으로 도드라짐.

💼 많은 사람들은 여러 개의 위암 위험 요인을 동시에 가짐. 2개 이상의 요인을 가진 남성은 58.5%, 여성은 36.8%.

⏱️ 2년마다 위내시경 검진을 받을 경우, 위암으로 인한 사망률을 81%까지 감소시킬 수 있음.


https://healthpora.com/the-incidence-rate-of-stomach-cancer-in-korea-is-the-highest-in-the-world에 있는 원본 엔트리의 동반 토론 주제입니다.